Drupal Association

YOYOW 재단은 Drupal 커뮤니티와 Drupal Association, 광범위한 시청자와 훌륭한 평판을 가진 잘 알려진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와 함께 작동합니다.
Drupal Association 드루팔 (Drupal) 소프트웨어 프로젝트, 커뮤니티 및 개발을 지원하고 지원하는 협회로서 높은 산업 위상과 권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YOYOW 재단은 Drupal 커뮤니티 및 YOYOW 커뮤니티에서 YOYOW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 및 애플리케이션 홍보를 장려합니다.

웹 사이트

Beosin

청두 Chainan 기술 유한 회사, 2018 년에 설립 된 청두, 쓰촨성, blockchain의 전체 생태 보안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Yang Xia와 Guo Wensheng 두 명의 교수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핵심 멤버는 알리 (Ali)와 화웨이 (Huawei)와 같은 유명한 기업의 교수, 박사후 연구원, 의사 및 엘리트들로 구성됩니다. Distributed Capital, Jieshi Capital 및 Pangu Chuangfu와 같은 유명한 투자 기관에서 2 차례의 주식 투자를 받았습니다. 이 회사의 핵심 기술은 공식 검증이며,이 기술을 블록 체인 보안 분야에 적용한 최초의 회사 중 하나입니다.

website

HashQuark × YOYOW

HashQuark는 POS, DPOS 및 기타 합의 메커니즘에 중점을 둔 HashKey Group 블록 체인 풀 플랫폼입니다 .HashKey Group은 블록 체인 및 디지털 자산을 전문으로하는 금융 기술 회사입니다. HashKey는 금융 업계 및 기술 분야의 전문가들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이사회 의장은 중국 완샹 홀딩스의 전무 이사이자 완샹 블록 체인의 회장 겸 총책임자 인 샤오 펭 박사입니다. HashKey Group의 미래 전략적 비전, 전문 투자 철학 및 심층 레이아웃은 글로벌 생태계를 연결하고 혁신과 기업가 정신을 촉진하며 산업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website

WeCenter × YOYOW

WeCenter는 지식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오픈 소스 프로그램이다. 전형적인 MVC 구조를 사용하며, 시스템 소스 코드와 개발 문서를 개방한다. 검색, 분류, 정리를 할수 있는 문답 형식으로 기업, 학교, 정부 기관등 조식이 자신의 지식 베이스를 구축하는 데 도움을 준다.
WeCenter 지식 커뮤니티의 포인트, 보상, 공유 등 기능은 사용자들이 자발적으로 콘텐츠를 창작하는 것을 격려하며, 가치 있는 정보를 확신한다. 이에 따라 브랜드 전파와 제품의 마케팅에서 유리한다.
YOYOW-WeCenter는 YOYOW체인에 기반한 콘텐츠 개발 틀이다. 요요우(YOYOW) 그룹이 자금을 제공하며, 양측 그룹이 함께 개발한다.

GitHub

币 问비운(biask)

비운(biask)은 중국에서 가장 전문적인 블록체인 질의응답 플랫폼이다. 사용자는 플랫폼에서 가상화페에 대한 서로 간에 경험과 견해를 공유할 수 있다. 비운(biask)은 사용자들이 블록체인 세계를 이해하는 것에 대해 도움을 준다. 경력과 자격이 풍부하는 사용자들이 자신의 경험을 공유하는 것을 격려한다. 지금 비운(biask)은 화제의 개방정도와 분석의 신도로 많은 의견 리더와 블록체인을 좋아하는 사람의 참여를 받았다.
비운(biask)은 요요우(YOYOW) 생태에 있는 첫 번째 응용이다. 이미 정식적으로 요요우(YOYOW) 네트워크에 접입했다. 이는 첫 번째 요요우(YOYOW) 블록체인 에서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하여 토큰(token)화를 완성하고 보상 격려 시스템을 가진 질의응답 플랫폼이다. 비운에 있는 우수한 질문과 대답은 모두 토큰(token) 격려를 받을 수 있다. 이것은 요요우(YOYOW)가 콘텐츠 보상 네트워크 구축하는 데 중요한 발걸음이며, 블록체인 + 콘텐츠 영역에 새로운 장을 열렸다.

DPoS Club

저희는 기술 커뮤니티에서 태어난 DPoS 신앙자이다. 국내 그래핀 개발자 커뮤니티에 태어났다. 제품, 운영 및 유지 보수, 밑 바닥 개발에 대해서 모두 풍부한 경험이 가지고 있다.
자희는 DPoS(위탁권익공감메커니즘) 및 이의 편종은 우수한 제도를 실현하는 것의 온라인 영사이며, 아마 공감 메커니즘의 최종형태일 것이다고 생각한다.
이에 비추어 보면, 저희는 개발자께서 도움주는 것과 DPoS 생태를 만들고 프로젝트의 진행에 힘을 쓰다.

DPoS Club

산랑츠의

산량츠는 국내 최초의 정확하고 투명하게 우수한 카페를 위해서 공헌을 하는 사람한테 보상을 제공하는 것에 대한 시험해보는 블록체인 수직 콘텐츠 플랫폼이다. 그의 목표는 블록체인을 이용해서 지식의 가치를 재며, 영향력을 가진 사람을 영향하는 것이다.
산랑츠의 명칭은 중국 시 “竹外桃花三两枝,春江水暖鸭先知(대나무 곁 도화가 두, 세가지 (피었네), 봄 강물의 따뜻함을 오리가 먼저 안다.)”에서 유래한다. 그는 블록체인 수직 영역에 집중하며, 블록체인 카페 공통의 인식 이년을 계승한다. 또한, 유수한 블록체인 카페를 만들며, 블록체인을 선호 하는 사람한테 객관적이고 과학적이며 통찰력을 있는 블록체인 콘텐츠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한다.

산랑츠의

MDL

MDL연예인사는 Skycoin에 기반하여, 요요우(YOYOW) 로그인 기능을 이용하는 예능 거래 플랫폼이다. MDL은 블록체인 기술의 투명성과 효율을 연예인 경제 영역에 응용했다. 플랫폼 사용자를 위해서 자신의 재능을 구체화 하는 방식을 제공한다. 전통 연예인 기획 업체의 단점을 알며 인터넷 시대에서 신형 예능 거래는 큰 잠재력을 존재하는 것도 의식했다. MDL연예인사는 창업 팀이 이를 위해 연예인과 예약을 모두 편리하게 하도록 만든 고효율적인 플랫폼이다.

MDL

공공 블록체인 기술 연합

공공 블록체인 기술 연합 파트너 계획은 창업영 전멍 계획에서 시작 되었다. 공공 블록체인 기술 연합의 목적은 블록체인 업체 간에 서로 경쟁하고 차단되는 상태를 깨는 것이다. 또한, 공공 블록체인 단독운전을 방지 하려고 한다.
연합하는 파트너들은 함께 협력하고 탐색하며 공공 블록체인 기술의 기준을 제정하려고 한다. 각자 생태 및 개발자 커무니티를 연결해서 각 공공 블록체인이 자심의 장점을 살리고 서로 도와주며 블록체인 업체가  순조롭게 발전하는 것을 추진한다. 그 동시  연합하는 파트너들은 함께 창업영 전멍 계획에 있는 우수한 프로젝트에게 기술을 제공할 것이다. 창업영 전멍 계획을 실현하기 위해서 힘을 쓰며 블록체인 세계에 1억 사용자를 들릴 수 있게 노력한다.

공식 웹 사이트

YOYOW Foundation. All rights reserved.